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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소리

처리절차

클린신고센터 처리 절차
  • 접수일로 부터 부득이한 사항을 제외하고,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처리과정은 고객의 소리 접수부서에서 접수 후 → 부서배정 → 대기 → 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.
  • 처리결과는 메일 혹은 휴대전화로 답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고객의 소리 소개 이미지
고객의 소리 접수 상세 이미지
고객의 소리 접수 - 민원 처리, 담당부서 배정
민원인 (불만/제도 개선요구)
전자민원 등록 → 담당부서 지정배부 SMS,Mail 조치결과 안내 → 조치사항 통보
행정부서(답변/제도개선 반영)

"신청하기" 버튼으로 메일발송이 안되시는 분들은
하단의 주소를 전부 포함하여 직접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· voc@kmiti.or.kr